일상다반사/육아

입덧 방지 밴드- sea band

김치부침개21 2019. 2. 2. 21:41
반응형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sea band 실제 착용 경험을 알려드릴려고요~~1st,2ed 모두임신기간 내내 심한 입덧에 시달렸던 저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지인에게 이 밴드를 소개받았었어요..

원리는....손목에 흐르는 혈을 자극해서 입덧을 완화시켜주는 것이래요

밴드 안에 이런 알갱이가 있어요..이것이 착용하는 동안 혈을 눌러주는 역할을 합니다.
둘째때는 10달 내내 입덧에 시달렸기 때문에 이 밴드를 거의 세수할때만 빼고 착용했었죠..
입덧은 해본 사람만 아는 그 고통..전 음식점만 지나도 구역질과 구토
하ㅡ..ㅡ 지금 생각해도 정말이지 돌아가고 싶지 않네요..
뭔가 1프로라도 입덧에 도움이 된다면 뭐든할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

입덧밴드의 효과는...
(지극히 개인차가 있습니다)
저는 심리적 효과는 인정!! 실질적 효과는..글쎄...입니다. 저는 워낙 심한 입덧에 시달렸기때문에 이 밴드를 차고 있는것만으로 조금 괜찮아지겠지..약간 이렇게 마인드 컨트롤 했던거 같아요^^

애 둘을 낳고 키우는 경험상
입덧은....시간만이 약인거 같네요...허허😅
입덧으로 고통받는 수많은 입덧동지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하는 마음에 소개해 봤어요~~~
반응형

'일상다반사 >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들 스텐레스 식기 세척  (0) 2019.04.03
3M스테리스트립 상처테이프  (0) 2019.02.09
아기 얼굴 흉터연고  (0) 2019.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