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일상생활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 곳, 동키 동산,이천 갈만한 곳,카봇방,이천미란다호텔

김치부침개21 2019. 4. 29. 09:58
반응형

주말에 경기도 이천 미란다 호텔 카봇방에 놀러 다녀왔어요
늦은 시간에 가서 호텔안에 키즈카페와 온천은 이용할 수가 없었네요ㅜㅜ 가시는 분들은 이용시간 참고 하셔서 이용 하시길...
우선....호텔은 사진이 별로 없어요
찍을만한....게 사실 없어서 방에는 카봇 캐릭터 벽지랑 이층침대를 개조한....아들이 슈퍼패트론이라 하는대..제 눈엔 그냥 2층침대..만 있었어요 4식구 자기에는 방이 좀 너무 작아서 힘들었어요 침구류 빌릴려면 1.2만원 정도 지불 해야하는데 어린애들 데리고 가면 침구류 꼭 빌려야 겠더라구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29092306_1_crop.jpeg
다운로드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29092900_2_crop.jpeg
다운로드

로비에는 다양한 만화 캐릭터들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저희는 늦게도 도착하고 비가 와서 그닥 온천이랑 즐기지는 못했네요

다음날 어디를 갈까 하다가 서울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당나귀를 볼수 있다는 동키 동산을 찾아 갔어요

내리면 바로 진한 당나귀와 소의 떵 스멜이~~~ 시골냄새 한껏 맡으면서 입장하시면 됩니다

마당에는 이렇게 애들이 뛰놀 수 있게 소소한 장난감들이 많아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참 놀았어요~~

저희는 당나귀 먹이 체험이랑 당나귀 타는 코스 해서 4식구 3만원 지불 했는데 먹이는 무한정 줄수 있대요 참 괜찮은거 같아요
당나귀가 너무 순해서 겁많은 5살 아들도 용기내 몇번 주었네요

당나귀 체험 코스는 시간이 정해서 운영하신대요 첫 스타트 시간은 11시 반이에요 동키 동산은 11시부터 오픈인데 즤들은 좀 일찍 갔음에도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기분 좋게 구경했어요^^

옆에는 방방장이랑 모래놀이 레고장 있었는데 모래놀이랑 방방장은 공사중이라 이용 못했지만 5살 3살짜리 애들에게는 크게 지장 없었..다는..ㅎㅎ
서울에서 보지 못하는 당나귀 소 닭 오리 양을 가까이서 보니 애들에게 너무 좋은 체험 이었던거 같아서 추천 합니다.
주말에 일찍 가셔서 당일 코스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