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리뷰

[calclock] 서버시간, 세계시계, 계산기, IP, QR code 사이트

김치부침개21 2022. 11. 22. 23:40
반응형

칼클락 - CalcLock

 

칼클락

각종 계산 도구들, 계산기, 시계, 서버시간, 내 IP주소 등

calclock.com

 

calclock.com 이라는 사이트가 있다. 이 사이트는 시계와 계산기 등을 볼 수 있게 표현해주는 사이트이다. 어찌보면 특별할 것 없고 간단한 정보를 게제하고 있는 사이트이다.

세계시간, 계산기, 서버시간, 내 IP, 타이머, 스탑워치, QR코드 생성기, D-Day 계산기 등이 있다.

1. word clock - 세계 시계

 UTC/GMT 시간대, 국가별, 주요국가 세계 시간을 나타낸다. 알람 기능이 있어 시간을 맞추어 알람을 맞출 수 있다. 전체화면을 설정해서 시계만 볼 수 있다.

2. calculator - 계산기

설명이 필요없는 간단한 계산기

3. Server Time - 서버 시간

서버 측의 시간을 알려준다. 특정 URL 주소를 입력해서 해당 서버의 시간을 찾는다. 사이트의 정확한 시간을 알기 위해 이를 활용하면 좋을것이다. 네이비즘, 타임시커 사이트와 같은 기능이다. 추가적으로 UTC 시간이나 다른 나라 시간을 기준으로도 알 수 있다. 

4. MyIP - 내 IP 주소

자신이 접속중인 IP주소를 알아 낼 수 있다.

5.Timer - 타이머

시간을 설정하고 카운트 다운하는 타이머이다. 웹이나 PC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다.

6. Stop Watch - 스톱워치

타이머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스톱워치다. 타이머를 시작하여 지난 시간을 측정한다.

7. QR code - QR 코드 생성

QR 코드를 입력하면 생성 해준다. URL 주소를 생성해서 스마트폰으로 스캔해서 연결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8. Day Counter - D-Day 계산기

날짜를 선택하고 선택한 날짜까지 남은 시간을 계산해준다.

 

특별하다기 보다는 평범한 사이트이다. 평범한 기능들을 사용하기 편하게 모아놓은 사이트.

반응형